중국장례협회(China Funeral Association)은 최근 제8회 국제장례용품박람회가 2018년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후베이성 우한에서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 국내외 용품과 서비스상품 교환을 통해 중국장례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일환으로 국제적 기준을 향상시키고 관련 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게 될 것이다. 또한 최신 기술 및 과학기술 제품을 소개하고 홍보한다.
박람회는 우한시 우한국제전시센터의 B5홀, B6홀, 총 2만평방미터에 장례용품과 장비, 첨단제품의 소개와 중국 및 세계 50개 이상의 관련 전문가들이 한곳에 모여 최신 비즈니스 마인드와 기술을 교류하기 위해 모인다. 중국국제박람회는 1995년부터 23년간 상공부의 주요 전시회 중 하나이며 장례업체간의 상호 교류와 공동 발전을 위한 가장 큰 행사의 하나다. 박람회 행사는 출품제품의 질적인 향상을 거듭하면서 국내외 관련 분야에서 높은 관심과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
관련 브로셔는 박람회의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하고 있는데 전시회 개황, 전시일정, 주관사, 시설과 교통상황, 부스 규격과 비용, 물품관리 유의사항, 출품신청 양식, 규정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첨부문서 참조☞]
관련기사 ---> CIFE2018(중국국제장례박람회)에 초대받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