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The건강샘터

#가족건강 #건강회복, 우리 몸은 우리 스스로 치유해야 한다 

선재광박사 메시지,  우리 몸은 우리 스스로 치유해야 한다 

 

우리가 건강을 잃어 버리는 과정

 

건강하지 못한 생활습관인 과식, 폭식, 음주, 운동부족 등과 양약의 장기 복용은 우리의 활성 산소를 증가시킵니다. 활성 산소가 증가되어  미쳐 처리되지 못한 포도당, 지방, 단백질 등 에너지의 일부는 신체, 특히 복부에 저장되고 나머지는 혈액 속으로 들어가 독소로 작용하여 전신을 돌아다니면서 우리 인체에 다양한 증상을 나타내게 됩니다.

 

특히 우리 생명의 핵심인 피가 산성화가 되면 인체는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자구책으로 고지혈증을 만들어 산성화로 인한 피해를 막고, 또한 혈액내 당의 수치를 높이게 됩니다. 왜냐하면 혈액이 산성이 되면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시급한 방법이 고지혈과 혈당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고혈당증과 소변으로 당을 내보내는 당뇨가 치료되지 않으면 당뇨병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고혈당증이 되면 혈액의 점도가 높아지게 되어 혈류의 속도가 감소되므로 혈압을 올려서 피를 원활하게 보낼 수밖에 없으니 고혈압이 됩니다.

 

 

또한 혈액 내 독소가 혈관벽에 쌓이게 되면 혈관벽이 좁아져 정상 혈압으로는 혈액의 공급이 원활하지 못하니 인체는 스스로 혈압을 올려 혈액을 전신으로 공급하게 됩니다.

 

배출되지 못한 독소는 혈액 속에서 돌다가 개개인의 취약한 부분에 쌓이게 됩니다. 이 독소들이 오랜 시간 쌓여서 생기는 것이 암입니다. 이때 체온이 낮게 되면 암의 증식 속도는 더 빨라지게 됩니다.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해서 우리의 몸은 점점 나빠집니다.

 

하지만 우리 몸의 입장에서는 독소가 쌓이는 환경에서도 생명은 유지되어야 하니 자구책으로 고혈압, 고혈당증, 당뇨, 당뇨병이 오며 고지혈증이 생기게 됩니다.

 

우리 몸에서 독소를 배출하지 못하고 피를 타고 온몸을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장기에 많은 문제를 발생시키니 온 몸으로 돌아다니지 못하도록 한곳에 덩어리로 모아두게 되는 것이 암입니다. 암은 주로 개인의 유전적인 특성으로 신체의 약한 부분에 생기게 됩니다.

 

피엔(PN)효소는 치료제가 아닙니다

 

음식과 약은 근원이 하나라 약식동원(藥食同原)이라고 합니다. 음식으로 얼마든지 질병을 예방 치료할 수 있습니다.

 

피앤 효소는 건강 기능 식품이나 치료약이 아닙니다. 피앤 효소는 야채와 과일 등 자연식품을 발효시켜 유효성분을 많이 빠르게 흡수되도록 특수 발효시킨 식품입니다.

 

피앤 효소는 효소가 활성화되어 있고 살아있는 알칼리성 식품이니 피를 맑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혈행이 개선되어 심부열(체온)을 올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질병 예방하게 해주는 몸속 일꾼 효소를 채우는 방법은?

지나친 육식이 효소를 소멸시킨다고요? 우리 건강을 지켜저는 생명력 있는 영양소, 효소를 보충하는 방법은? 한의학 박사 선재광과 함께하는 '오늘의 선루션'이 정확한 건강 지식을 드립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수 있는 채널! 다양한 건강 이슈와 유익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한방N #선재광 #효소

 

피를 맑게 도와주면 인체의 자연치유력이 상승하고 독소를 배출하는 힘이 커져서 인체의 항상성(원래 건강했던 돌아가려는 능력)이 높아져서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의 만성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체온 역시 높아지게 되면 면역력이 상승하게 되고 인체가 좀 더 정상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의 만성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 몸은 우리 스스로 치료 할 수밖에 없습니다.

 

피앤 효소는 건강이 나아지도록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피앤 효소 자체가 혈압이나 당뇨의 수치를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인체를 건강하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피앤 효소를 잘 드시고 피가 맑아져서 건강해지시더라도 생활습관 관리를 안 하시면 결국 피는 다시 탁해져서 좋지 않았던 예전 상태로 다시 돌아가게 됩니다.

 

피엔 효소 가격이 고민이신가요?

 

우리의 몸이 스스로 자정 능력을 갖춰서 회복되는 기간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선재광 박사님께서는 평균적으로 6개월 정도로 보고 계십니다. 6개월 동안 꾸준히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의 경제적인 사정이 좋지 않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피엔 효소는 다양한 효능을 내기 위해 많은 공정을 거치고 좋은 성분들을 넣다 보니 가격은 싸지 않습니다. 피 해독과 체온 상승이 간절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니 건강을 위해서 드실 것을 권합니다.

 

 

자신의 몸은 자신의 노력해서 치료해야 합니다. 우리의 몸은 본인이 좋은 생각과 노력을 하면 반드시 좋아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바로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어떤 무엇으로도 고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결국 내 몸은 내가 치료해야 하며 누구도 자신의 몸을 치료하지 못합니다. 의사들은 자신의 몸이 치료되도록 도와주는 사람일 뿐입니다. 내 몸의 치료를 다른 사람에게 전적으로 맡기지 마세요.

 

선재광 한의학 박사는 대한한의원을 운영하면서 수 많은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 환자들을 치료하셨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개발이 된 것이 피앤 효소입니다. 피앤 효소는 청국장, 김치와 같은 음식입니다.

 

선재광 박사는 [고혈압치료, 나는 혈압약을 믿지 않는다] 와 [당뇨병치료, 당뇨약에 기대지 마라] 두 권의 책을 집필하면서 만성질환에 고통 받는 환자들을 돌보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가족건강 #건강회복 #피엔효소 #자연치유력 #선재광박사 #건강편지 #The건강편지 #한방N #선재광 #오늘의선루션 #체온 #면역력 #저체온증 #식습관 #유병장수 #중년건강 #코로나19 #만병의근원 #화병 #울화통 #당뇨 #고혈압 #통풍#요로결석 #고혈당 #자연치료 #인슐린 #관절염 #통증의학 #건강해독효소 #PN효소 #육식과일채소

 

#피엔효소 #3일무료체험 #상상마켓 #배송비만결제 #건강편지 #만성질환면역력

 

 



배너

포토뉴스


태교만큼 중요한 죽음준비 -김영심 웰다잉전문강사 임신 10달동안 태명에서부터 음식, 음악, 독서, 태담, 동화, 영어와 수학으로 학습태교까지 하고 있다. 태어날 아기를 위해 정성스럽게 최선을 다해 태아교육을 하고 있다. 탄생만큼 중요한 죽음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묻고 싶다. 보건소나 노인대학 강의시 죽음준비를 하고 계신가요?라고 물으면 “나는 죽음준비 다 해놓았어요.”라고 대답을 하시는 분이 계신다. 어떻게 하셨느냐?고 물으니 윤달이 있어서 수의를 해 놓았고 영정사진도 찍었다고 하신다. 결국 수의와 영정사진만이 죽음준비를 대신하고 있다. 죽음준비 강의 후에 ‘내가 죽는다는 것은 생각을 안 해봤는데 죽는다고 생각하니 서글프다’ ‘죽음에 대해 막연히 두려웠는데 오늘 강의를 듣고 나니 오히려 편안해지네요.’ ‘사는동안 잘살고 죽음도 잘 받아 들여야겠어요.’ ‘확 깨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집에 가서 자식들하고 나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겠네요’ ‘이런 강의 처음 들었어요’ ‘죽음에 대해 생각하고 준비해야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어 좋은 시간이었어요.’ 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하고 있다. 처음에는 학장님이 ‘죽음을 눈앞에 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죽음 이야기는 하지 마세요’라며 못을 박으며 ‘신나고

발행인 칼럼

더보기
[칼럼] 상조단체 상조협회 이야기
조직이란 소속된 구성원들의 친목과 함께 공동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란 점이 핵심 존재이유라고 할 수 있다. 한국상조산업계도 2021년을 기점으로 비영리 공인 단체를 가지게 되었다. 비록전국적인 단일조직은 아니지만 어쨋든 공식 '사단법인'이란 점에서 의미있는 발전이다. 한국상조산업협회는 설립 허가를 받은 후 박헌준 회장 이름으로 “공식적인 허가 단체로 거듭난 협회는 회원사와 더불어 장례문화발전과 상조업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표시했다. 기자는 관련 기사에서 경험에서 우러나는 희망사항을 곁들였다. 40년의 역사를 가진 한국상조산업의 문제점은 원래의 본향이었던 상부상조, 아름다운 품앗이의 핵심, 장례문화를 제대로 발전시킬 수있느냐 하는 것이다. 그렇다는 것은 의례서비스의 근본을 떠나 소위 결합상품 내지는 의례와 거리가 먼 라이프서비스로 주업태를 변경시켜 가며 이윤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상조고객의 대부분이 미래 장례를 목적으로 가입한 것이라면 상조산업 발전과 장례문화 발전이 동일한 의미를 가져 주었으면 하는 것이다. 지난 12월 24일자로 공정위의 허가를 받은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가 설립목적으로 명시한 "상조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소

해외 CEO 칼럼 &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