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람들의 ‘그랜드’한 인생 이야기★
<그랜드매거진 할>은 memories can't wait이라는 슬로건 아래 평범한 그랜드세대의 소박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수집하는 매거진입니다. 그랜드세대란 할아버지 할머니로만 머물기엔 여전히 할 말도 많고 할 일도 많은 세대를 뜻합니다. 그랜드마더grandmother, 그랜드파더grandfather 할 때 ‘그랜드grand’의 ‘대단한’ ‘장엄한’이란 뜻과 할아버지 할머니 할 때의 ‘할’에 동사 ‘하다’의 의미를 더해 ‘그랜드매거진 할’이라는 제호가 탄생했습니다. 군대에서 축구한 이야기보다 비장하고, 지나간 옛사랑의 편지만큼이나 아련하며,
주말드라마 예고편보다 더 두근두근한 그랜드세대의 그야말로 ‘그랜드’한 이야기. <그랜드매거진 할>은 수많은 당신과 그들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또한 그들처럼 ‘그랜드’한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당신의 인생을 지지합니다.
멋을 만드는 사람들, 스스로 멋이 된 사람들 <그랜드매거진 할> 창간호는 '멋'에 대한 그랜드세대들의 이야기를 수집해보았습니다. 누군가의 옷을 만들고, 머리를 손질해주고, 구두를 닦으면서 시대의 멋을 만들어온 사람들,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걷다보니 스스로 하나의 스타일이 된 그랜드세대의 특별한 이야기. 그야말로 멋진 인생을 살아온 사람들의 멋 부리지 않은 담백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목차
Tailor 황재홍
Shoemaker 심복석
Hairdresser 권인숙
Model 허미숙
Singer 차도균
180x245mm, 160pages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