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문화신문) CMS에듀가 만든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씨큐브코딩이 재원생이 만든 최고의 프로젝트를 가리는 ‘Show Me the Projec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큐브코딩 서초코어, 대치, 목동 센터별 우수작 10개, 총 30개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분기별로 과정 주제가 종료될 때마다 진행되는 ‘상상프로젝트’의 결과로, 학생들이 스스로 팀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개발까지 한 것이다.
Best Project는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익명 투표로 뽑는다. 투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6월 3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에는 투표 참여자의 선택을 돕기 위해 프로젝트명, 프로젝트 이미지, 구현 동영상, 계획서 등 각 프로젝트의 상세 정보가 제공된다. 실시간으로 투표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김수민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은 “씨큐브코딩의 차별화된 코딩교육 시스템을 경험한 아이들의 성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학부모는 자녀의 역량 발전 정도를 확인할 수 있고, 학생은 자신과 다른 팀의 결과물을 비교하며 동기 부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씨큐브코딩 ‘Show Me the Projec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6월 개강을 앞두고 입학전형과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씨큐브코딩 서초코어센터, 대치, 목동, 분당센터에서 초·중등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신청은 각 센터 전화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