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금)

  • 구름조금동두천 3.4℃
  • 흐림강릉 0.3℃
  • 구름조금서울 3.6℃
  • 구름많음대전 4.6℃
  • 흐림대구 4.6℃
  • 흐림울산 3.8℃
  • 박무광주 4.3℃
  • 흐림부산 6.1℃
  • 흐림고창 3.6℃
  • 제주 7.9℃
  • 구름많음강화 2.1℃
  • 흐림보은 3.7℃
  • 흐림금산 4.1℃
  • 흐림강진군 4.7℃
  • 흐림경주시 3.7℃
  • 흐림거제 6.4℃
기상청 제공

뉴유라이프

동종요법 소마덤젤의 작용방법과 효능

4년 전 한국시장에 알려지기 시작한  뉴유라이프의 소마덤젤은 정식수입이 되기 전이었는데도 큰 인기를 끌었다. 

 

미국에서는 FDA에 등록까지 되어 의사처방 없이도 자유롭게 판매가 가능하고 2만 명 넘게 임상실험을 했지만 단 한 건의 부작용도 없어서 미국내에서는 인기가 높아 처방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목으로 완전 정착되어 있다. 

 

2023년 올해 초 뉴유라이프가 한국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할 수 있게 되었고 지난 3월 23일에 드디어 전산이 오픈되어 국내에서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한국시장에는 화장품으로 허가를 받은 상태라 소마덤젤이 가지고 있는 효능에 대해 자유롭게 홍보할 수가 없다. 

 

소마덤젤은 소마트로핀이라는 성분을 기반으로 하여 생약성분으로 구성된 젤타입의 제품이다. 소마덤젤은 동종요법이라는 특별한 제조법을 이용하여 천연식물 혼합 성분이 피부를 통해 혈류에 흡수되어 온몸에 전달되게 한다.

 

이종요법(異種療法)과 동종요법(同種療法)

 

환자의 증상 또는 원인을 억제하거나 증상과 반대되는 작용을 유발시킴으로써 질환을 낫게 하는 요법을 이종요법(異種療法)이라고 하며 현대 서양의학의  기본적인 치료방법이다. 

 

그런데 이와 반대로 동종의 물질을 써서 치료한다는 유사성의 원칙(Law of Similar)에  근거한 유사요법이 있다. 

 

히포크라테스가 주장하기를  건강한 사람도 질병과 유사한 증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질병의 원인과 동일한 물질을 소량으로 사용하면 그 증상을 낫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처음 발견하였다. 이것을 1790년대에 독일의 의사 사무엘 하네만(Samuel Hahnemann)이 발전시켜 개발한 것이다. 

 

동종요법은 질병의 증상을 없애려는 인체 스스로의 자가치유능력을 반영하는 것으로 증상을 질병의 일부가 아니라 치유과정의 일부로 파악한다. 

 

현대 서양의학에서는 증상을 억누르거나 부족한 것을 보충하는 이종요법(異種療法)을 택하고 있지만, 동양에서 주로 쓰고 있는 동종요법(同種療法)은 환자의 병적 상태와 유사한 증상을 유발시키는 자연생약을 바르거나 복용하게 하여 자가면역능력으로 스스로 치유되도록 하는 방법이다. 

 

 

소마덤젤과 동종요법

 

소마덤젤 요법은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높이기 위해 극미량의 소마트로핀 원액을 사용한다. 소마트로핀은 191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체에서 분비되는 성장호르몬과 거의 동일하다.  

 

즉, 소마트로핀은 단백질의 일종으로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자연발생적인 성장 호르몬과 동일하게 제조된 재조합 성장호르몬이다. 

 

소마트로핀 성분은  인간이 기본적으로 가지고있는 성장호르몬처럼 성장노화를 늦추고 더 강하고 더 젊어지도록 신체조직을 활성화하고 유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흔히 생물학적 동일 HGH라고 부른다. 

 

이 주요성분을 30배(30X) 극미량으로 희석하여 의사의 처방없이도 누구나 판매할 수 있고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러한 미량의 소마트로핀을 기본으로 생약성분의 천연 허브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소마덤젤의 생산방법과 효능 증명

 

소마덤 젤은 어떤 원재료로 만들어졌을까? 
소마덤젤은 미국 내에서 몇 안되는 소수의 동종요법 제조시설 중 한 군데에서 생산되고 있다. 소마덤젤을 생산하는 공장은 미국식약청인 FDA로부터 승인된 GMP공장이다. 

 

뉴유라이프는 FDA에서 정한 모든 우수 제조 관행(cGMP)를 따른다. 현재 약 16개 국가에서 6백만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었다. 

 

2만 명이 넘는 대상에 대한 임상실험을 13년이상 해온 사례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도 꾸준히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소마덤젤은 피부에 바르자마자 빠른 속도로 몇 분안에 바로 혈류에 흡수되며 지금까지 부작용으로 보고된 사례가 없어 성인 남녀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뉴유라이프는 원재료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전 세계 채널을 통해 고품질의 원재료로 만들어 진다.  제조과정에서 사용되는 모든 물은 USP규정에 따라 미생물 테스트를 거친다. Non-GMO와 글루텐 프리, 유기농 알코올을 위한 미국 약전 USP 최첨단 정수 시스템으로 청정한 물을 사용한다. 

 

 

일반 화장품과의 차별성 

 

바르는 부위의 피부가 좋아지는 일반 제품과는 달리 피부로 흡수되어 혈류를 통해 몸 전체에 영향을 미치므로 전체적인 몸의 컨디션을 향상시킨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한국에 정식수입되는 소마덤젤은 화장품으로 승인되어 있다. 따라서 한국에서는 소마덤젤은 의약외품이 아니라 화장품으로 분류된다.

 

그러나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소마덤젤과 성분은 동일하기 때문에 지구촌 많은 사람들과 동시에  한국에서도 소마덤젤의 뛰어난 효과를 체험을 하고 있다.

 

또 소마덤젤은 처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동종요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소마트로핀은 18세 이상의 남녀 누구에게나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최소 7년 이상 2만 건 이상의 임상실험을 통해 부작용이 전혀 없다는 사실을 입증하였다.

 

이로 인해 미국 FDA 식품의약국에서 보건부 우수 의약품 코드(NDC : National Drug Code #6877-0005-1)를 취득하였다. 또 의사 처방 없이 살 수 있는 OTC(Over The Counter)로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성장호르몬 #소마덤젤 #뉴유라이프 #성장호르몬의역할 #소마덤젤 #소마덤젤효능 #somaderm #소마덤 #소마덤젤사용법 #성장호르몬주사

 

 



배너

포토뉴스


대한요양병원협회, 간병비 급여화 시급 -권명길상근부회장
대한요양병원협회는 요양병원 간병인의 환자 학대 및 폭행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조속히 간병을 건강보험화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최근 인천의 모 요양병원에서 간병인들이 19세 뇌질환 환자를 학대하고, 치매환자 입에 박스 테이프를 붙인 CCTV 영상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면서 사회적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해 5월에는 요양병원 간병인이 입원환자의 항문에 수차례 기저귀 위생패드를 집어넣는 사건이 발생하는 등 간병인에 의한 환자 폭행, 학대가 잇따르고 있다. 요양병원 간병인들의 불미스런 사건이 끊이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는 ‘사적 간병’이기 때문이다. 대학병원이나 종합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간호간병통합서비스와 달리 요양병원의 간병시스템은 환자 또는 환자 보호자가 간병 인력을 공급하는 소위 간병협회와 개별적인 간병계약을 맺은 뒤 개인간병 또는 공동간병 서비스를 받는 방식이다.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사적 간병이다 보니 간병비를 환자가 전액 부담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간병인이 요양병원 소속 직원이 아니어서 요양병원은 이들을 교육하거나 관리 감독할 권한이 없다. 이 때문에 위의 사례처럼 간병인의 부도덕한 행위가 적발되더라도 요양병원은 해당 간병협회에 간병인 교체,

발행인 칼럼

더보기
[칼럼] 상조단체 상조협회 이야기
조직이란 소속된 구성원들의 친목과 함께 공동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란 점이 핵심 존재이유라고 할 수 있다. 한국상조산업계도 2021년을 기점으로 비영리 공인 단체를 가지게 되었다. 비록전국적인 단일조직은 아니지만 어쨋든 공식 '사단법인'이란 점에서 의미있는 발전이다. 한국상조산업협회는 설립 허가를 받은 후 박헌준 회장 이름으로 “공식적인 허가 단체로 거듭난 협회는 회원사와 더불어 장례문화발전과 상조업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표시했다. 기자는 관련 기사에서 경험에서 우러나는 희망사항을 곁들였다. 40년의 역사를 가진 한국상조산업의 문제점은 원래의 본향이었던 상부상조, 아름다운 품앗이의 핵심, 장례문화를 제대로 발전시킬 수있느냐 하는 것이다. 그렇다는 것은 의례서비스의 근본을 떠나 소위 결합상품 내지는 의례와 거리가 먼 라이프서비스로 주업태를 변경시켜 가며 이윤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상조고객의 대부분이 미래 장례를 목적으로 가입한 것이라면 상조산업 발전과 장례문화 발전이 동일한 의미를 가져 주었으면 하는 것이다. 지난 12월 24일자로 공정위의 허가를 받은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가 설립목적으로 명시한 "상조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소

해외 CEO 칼럼 &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