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천년희망프로젝트 제9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에서 안동삼베마을/예효경 김익한대표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상임위원장상(賞) 수상
제9회 대한민국도전페스티벌 은 강남구 국기원본관에서 코로나19로 방역수칙을 지키며 진행되었다.
◎일시: 2021년 7월 8일(목)
◎주최.주관: 사단법인도전한국인본부, 코리아헤럴드, 대한민국천년희망프로젝트연합회
◎후원: 대한노인회, 국기원, 미라클시티월드그룹, 아리랑TV, WK뉴딜국민그룹
◎협력: 사단법인국민둑서문화진흥회, 재난극복범국민협의회
도전한국인은 일상의 삶속에서 크고작은 도전을 해 나가는 도전인들을 발굴하고 도전정신 확산을 목표로 설립된 NGO법인이다.
10년간 50회 이상의 행사를 해왔고 꿈과 희망을 통해서 지속적인 도전정신으로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위해 노력하고있는 단체이다.
국내기록, 세계기록인증, 명인, 명장, 명품희망얼굴, 도전한국인상, 축제등을 인증시상하며 대한민국 민간기관에서 신뢰와 명성을 가지고 사명과 책무를 수행하고있다.
이번 제9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에서 대한민국 수의1번지 안동삼베마을 후불식상조.장례전문 예효경 김익한 대표는 국회상임원장상중에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賞)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최초 대통령국가장 수의 제작업체로 「안동삼베마을」과 「예효경」은 36년간 요람에서 무덤까지 유아복, 한복, 수의복 우리옷 즉 인생3대 예복인 수의壽衣, 장례, 상조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인의 존엄은 황제보다 우선한다.'라는 사훈으로 고인중심장례서비스를 사업추구 가치창조에 두고 혼신을 다하며 라스텔(1인용 고인 안치냉장고)출시로 인간중심 고인중심 장례서비스와 대한민국 올바른 전통장례를 복원하기위해 최선을 다하는 웰에이징 웰다잉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