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메모리얼소싸이어티(대표 유성원)는 19일 대한민국재향군인회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난 19일 오후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재향군인회 본회에t서 진행되었으며, 협약을 통해 장사시설 전문회사인 메모리얼소싸이어티가 재향군인회의 향군회원 복지를 위해 추진하는 장사시설 조성사업 분야에서 전문 업무를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재향군인회는 협약을 통해 장사시설 조성사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업 리스크의 체계적 관리를 기대하고 있다.
재향군인회는 1952년 설립된 후,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의 안보단체로서 시·도회 13개, 시·군·구회 223개, 읍·면·동회 3,052개, 회원수는 1,000만명에 달하며, 대한민국 예비역은 모두 재향군인회의 정회원이 될 수 있다.
주식회사 메모리얼소싸이어티는 2011년 설립된 봉안시설, 자연장시설 등 장사시설 조성사업에 관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컨설팅, 사업자문 등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사단법인 전국공원묘원협회와 한국추모시설협회의 자문을 맡고있다.
메모리얼소싸이어티 유성원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재향군인회에서 목표하고 있는 장사시설 조성사업의 입지, 민원 관리, 시설 운영까지 체계적으로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하며, 안정적으로 사업론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모리얼소싸이어티 개요
메모리얼소싸이어티는 2011년 5월 설립된 장사시설 전문회사로 국내외 장사시설과 요양서비스 개발사업에 관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Project Management)/컨설팅/자문/시장조사/학술연구용역과 장례, 추모 콘텐츠, ICT솔루션, 테크놀리지, 브랜드 개발 및 공급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언론문의처 : 메모리얼소싸이어티 (http://www.e-memo.co.kr)
유성원 (TEL) 02-988-1670 (email) msmem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