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맞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인기
케어위드는 사람들이 각자 다른 영양성분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유행’에 따라 영양제를 섭취하는 현상에 의구심을 품고 시작하게 된 스타트업이다. 케어위드의 자사 브랜드 필리는 건강/영양 관련 전문 지식과 IT 기술이 융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건강 관련 설문을 하면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추천해준다.
추천받은 영양제는 모두 필리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GMP 인증시설(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에서 제조 및 식약처에 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필리는 맞춤 영양제 추천뿐만 아니라, 정기구독과 섭취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단순 영양제 판매가 끝이 아니라 사람들의 건강을 정말로 챙겨보겠다는 그들만의 미션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필리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매월 정해진 날짜에 제품을 배송받음으로써 주문을 매번 일일이 하지 않아도 됨은 물론, 문진 시 10% 할인, 친구 초대 시 5% 할인 및 다양한 포인트 제도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매일 섭취 알림을 보내주는 서비스(필리케어)와 섭취 체크 시 소정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렇게 기술과 제품, 서비스가 한곳에 어우러져 고객의 건강을 챙겨주는 것이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시대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다.
필리는 사람들이 영양제 구매와 섭취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로 고객을 위한 여러 가지 모양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는 앞으로는 개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필리 서비스를 통해 올바르고 편리하게 건강에 대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시대를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즈니스컨설팅 #창업 #창업컨설팅 #이노벤컨텐츠 #이노벤콘텐츠 #사회공헌저널 #하늘문화신문 #SNS작업 #카피라이팅 #네이밍 #브랜드창출 #스타트업 #스타트업 #언론홍보 #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