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메일’은 최근 하늘, 수중, 사막, 동굴 등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결혼식장들을 정리해 선보였다.
[출처: 국제온라인(國際在線)]
바다 깊은 곳에서의 결혼식, 모나코 몬테카를로(Monte-Carlo)의 한 호텔이 호화로운 맞춤 결혼식을 출시했다. 이 결혼식을 통해 신혼부부는 지중해 해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샴페인을 따서 축하할 수 있다.
.
헬리콥터 에이프런에서의 결혼식, 한 부부는 호텔 옥상에서의 결혼식을 선택했는데, 이곳은 아랍 만보다 212m 높고, 헬리콥터 에이프런으로 사용되고 있다. 결혼 예복을 입은 부부가 아름다운 배경을 바탕으로 화촉을 밝히고 있다.
.
공중 결혼식, 벨기에의 한 신혼부부는 50m 상공에 특수 제작된 무대에서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다. 지면에서 올리는 일반적인 결혼식과 비슷해 보이지만, 고공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덤이 주어진다. 어떤 부부는 심지어 무대에서 번지 점프를 하며 결혼을 격렬하게 축하하기도 한다.
.
동굴 결혼식, 미국 나파 밸리(Napa Valley)의 300여 미터 정상, 신혼부부가 화산재 동굴 안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 동굴은 매우 은밀한 장소로 최대 12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다. 정교하게 모방한 앤티크 가구와 데코가 어우러진 가운데 촛불들에 둘러싸인 신혼부부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만끽하고 있다.
.
열대 우림의 작은 성 결혼식,호주 퀸즐랜드주 메나 크릭(Mena Creek) 폭포가 있는 파로넬라 파크(Paronella Park)는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장소 중 하나로 불리며, 이곳에는 5만m² 달하는 면적의 열대 우림, 폭포, 다리 및 작은 성이 있다. 신혼부부는 이와 같은 둘만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모든 부부마다 전문적인 웨딩플래너를 갖추고 있다. 결혼식 외에도 시간적 여유가 있는 하객들은 파로넬라 파크를 둘러보며 열대 정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카메라에 담을 수도 있다.
.
롤러코스터 결혼식, 스릴을 찾는 신혼부부에게 있어, 라스베이거스의 롤러코스터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신혼부부는 시속 110km에 달하는 롤러코스터에 몸을 맡긴 채 결혼반지를 교환한다. 롤러코스터는 신혼부부를 지상 60m 높이의 공중으로 안내한다.
.
그랜드캐니언 결혼식, 신혼부부가 목사, 사진사와 함께 헬리콥터를 타고 후버 댐, 모하비 사막, 미드 호 및 그랜드캐니언 등지로 날아간다. 사막의 붉은색과 오렌지색의 바위는 헬리콥터 결혼식에 있어 완벽한 배경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