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절 기념식 거행
3월 31일 오전, "순교자의 영혼을 위로하고 혁명정신을 이어간다"는 주제로 청명절, 공동 희생 의식을 복수원에서 거행했다.
이번 추도식은 방역대책을 철저히 시행한다는 전제 하에 임직원의 현장 희생과 시민들의 온라인 참여의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온라인 교류를 통해 순교자들의 추모와 영웅들의 조의를 표했다. .
전염병 도전에 직면하여 혁신적인 사고와 과학기술을 활용하여 전염병 예방과 동시에 새로운 시대의 장례 개념을 홍보하는 혁신적인 원동력으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더욱 큰 열정과 더 실용적인 방법으로 삶의 존엄성을 수호하며 사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공유할 것을 다짐했다.
시신 기증자 추모식 거행
월 1일 오전 , 2022년 충칭(重京) 시립 장기 기증 기념식 및 인간 장기 기증 10주년 기념식이 복수원에서 거행되었다.
'소중한 삶의 의미'를 주제로 문명화되고 녹색 추모문화를 구현한 이번 행사는 고인의 사후 유골을 추모하고 추념사를 낭독, 무상 기증한 시민들을 추모하며 10주년 기념 영화 상영, 큰 희생정신을 추모했다.
충칭시가 1980년 시신 각막 기증, 2012년 인체 장기 기증을 시작한 이래 2022년 3월 말 현재 총 85,237명의 인체 장기 기증 자원 봉사자, 32,447명의 시체 기증 자원 봉사자, 30,472명의 각막 기증 자원 봉사자가 등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