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The건강샘터

#5060 #성장호르몬 #노화방지 #FDA #SOMADERM #소마덤젤

관련 자료에 의하면 앞으로 3년후 65세이상 인구가 1000만 명으로 늘어날 것이 예상되어 그야말로 초고령사회가 될 예정인데 특히 유병자 인구가 늘어나면서 노년을 병원 침대에서 보내야 할 지도 모를 심각한 상황입니다. 100세 시대에는 60세가 된 사람도  수십년 더 생존할 가능성에 따라 노화방지에 대한 욕구도 분출하고 있습니다. 

성장호르몬이란? 

성장호르몬은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신체의 성장촉진을 돕는 호르몬인데,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는 성장에 관여하지만 사춘기 이후에는 마더호르몬(mother hormone)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성인들에게도매우 중요한 호르몬입니다. 질병예방과 노화방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로 인해  성인들에게도 반드시 있어야 하는 호르몬으로 알려지면서 특히 노년층으로부터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성장호르몬은 20대 이후부터 점차 감소하여 60대가 되면 20대의 절반 이하로 뚝 떨어지게 됩니다. 성장호르몬이 줄어들면, 근육량이 줄어들고 운동 능력 역시 떨어집니다. 이에 따라 체지방이 늘어나고 특히 복부비만과 인슐린 저항성이 생겨 당뇨병 고지혈증 고혈압 등의 대사증후군과 동맥경화 등의 질병에걸릴 위험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성장호르몬을 보충하는 방법 세가지

 

1) 주사제 :  원액 성장호르몬을 주사로 피하지방에 투여하는 방법. 부작용 우려로 의사처방전 필요하고 비쌉니다.

2) 알약 :  동종요법 희석제로서 부작용이 없어 의사처방전이 필요없습니다. 다만 소화기관을 지나며 성장호르몬이 분해되어 흡수율은 20% 미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바르는 젤타입 :  21년간 미국시장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5분 안에 90%이상 혈관으로 흡수되어 효과 만점. 동종요법으로 희석되어 부작용이 없어 의사처방전도 필요없습니다.

 

경피요법으로 유일한 소마덤젤

 

성장호르몬 보충요법으로 등장한 것이 바로 뉴유라이프(New U Life)사의 소마덤젤 입니다. 소마덤젤은 간단히 피부에 바르는 경피요법으로 세계 특허를 취득한 생체호르몬입니다.

피부에 바르는 소마덤젤은 뉴유라이프사의 회원 가입만으로 의사의 처방전 없이 누구나 구입 가능한 기적 같은 생체 호르몬입니다. 소마덤 젤은 미국의 FDA에 등록되어 NDC(National Drug Code) 코드도 취득하여 안전성과 신뢰성이 높습니다.

 

FDA Registered 로 승인된 소마덤젤 

 

소마덤젤은 FDA에서 부작용이 없다고 안전성을 인정받아 의사의 처방전없이 구매사용 가능한 Registered로 승인 받았습니다. Approved 승인은 부작용이 발생할 염려가 있어서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할때 승인해 주는 방법입니다. 즉, FDA승인에 있어서 Registered 로 승인 받는것이 Approved 로 승인 받는 것보다 안전한 제품입니다. 소마덤젤은 FDA로부터 NDC code를 부여받았습니다. 


 

소마덤젤 사용 체험담 

 

김OO (대전)

2019년 6월부터 사용해옴.

갱년기증상이 4개월후부터 개선이 되었고

불면증과 오십견도 효과를 보았습니다.

봄마다 나타나는 알레르기 비염이 없어짐.

나잇살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조OO (캘리포니아)

2019년 4월부터 사용해옴.

첫날 두배로 사용했고 첫 2주동안 두통이 나타남.

2주후 비문증 갯수 현저히 줄어들고

발생된지 1년된 이명이 없어짐.

뇌쪽 호전반응이 멈추고나서 

졸립고 나름함이 2달동안 지속됨(간기능이 원래 약함)

바른지 3개월이 지나니 에너지가 나고 근력이 상승되면서

활기찬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요실금에 확실한 효과를 보고있습니다.


성OO (창원)

얼굴이 검어지고, 방광염도 오는 호전반응 겪은후 개선됨.

관절과 허리에 호전반응이 왔었고 지금은 개선됨.

힐링샵 운영으로 갱년기 고객이 많음.

다크써클과 피곤함이 많은 고객이 제품사용후 많은 

호전반응나타났고 지금은 개선된 상태입니다.

김OO (부산)

​눈에 실핏줄이 터진후 회복되었고

눈전체가 충혈된후 일주일후 회복 되었습니다.

피로도가 낮아지고, 에너지가 상승되었습니다.


이OO (안양)

​제품사용 2일 뒤 몸살기, 맥박수 50%증가로인한 

불면증과 어지러운 증상이 나타났었습니다.

10일째 되는 날부터 숙면하고 있고 골반의 통증도

매우 완화 되었습니다. 

노화로 인한 통증개선에도 확실히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복부지방 감소의 효과를 보았습니다.

장OO (서울 미아동)

호전반응들이 나타났다가 2주후 회복됨이 반복.

알래르기성 비염이 좋아져서 비염약 안 먹고 있습니다.

안구건조증과 머리무거운 호전반응을 겪고 있습니다.

전OO (경북 구미시)

아토피로 인한 가려움증이 1달만에 95%가 없어짐.

이석증이 있는 지인이 바르고 3~4일 통증이 있다가 호전되고 있슴.

구완와사 체험사례 공유 원하심.

김OO (서울 중량구)

2개월 바르고 있습니다.

사용 2~3일후 몸살이 3일간 왔었습니다.

노안이 갑자기 왔었는데 제품 사용후 눈에 실핏줄이 선명해지는 호전반응 있었음

관절에 호전반응이 와서인지 허리, 관절에 통증이 있는상태 입니다.

치아의 경우도 3일간 통증후 호전되었습니다.

지인중 한분은 현재 잠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

윤OO (부산)

3월 26일부터 사용중에 있습니다.

주변에서 이뻐졌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특히 목주름개선이 탁월히 되었습니다.

머리카락이 확실히 덜 빠집니다.

안구건조증이 있었는데 이제는 인공눈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요실금에도 효과를 보고 있고, 계단 오를때 심장부담이 줄어들었습니다.

키성장에 관심있는 지인이 효과를 보고있습니다.

뱃살관리에도 탁월히 효과를 보고계십니다.

 

소마덤젤 바르는 방법

 

 

 

소마덤젤은 가장 얇은 피부 부위인 손목과 팔뚝 안쪽, 오금 또는 겨드랑이 부분과 같은 영역을 권장합니다.  Somaderm을 아침에 두 펌프와 저녁에 두 펌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집중적인 관리를 원한다면 네 펌프씩을 권장합니다.  또한 Somaderm을 주중5일 사용후 주말2일 쉬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반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몸이 둔감 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혈류로 흡수되어 온몸으로 순환을 더 좋게 하기위해 물을 추가로 마셔주십시요. 오전엔 상체쪽 오후엔 하체쪽에 바르시면 더 좋습니다.


더 상세히 알기를 원하시면 아래 상세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세포와호르몬의 관계 #불균형자가진단 #호르몬보충방법

 

 #소마덤Somaderm, 동종요법의 차별성과 사용법

 

 뉴유라이프 CEO&마스터 포뮬러 #알렉시골드스타인

 

 #동종요법 #뉴유라이프 #소마덤젤 사용방법과 #효능

 

 

소마덤젤 구매 방법 

 

1. 아래 명함배너를 클릭하여 뉴유라이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홈페이지 맨 아래쪽에  '오늘회원이 되십시오'에서 '오늘가입하세요'를 클릭합니다.


3. '멤버가 되다'를 클릭하여 국가지정 -> 구매갯수 -> 오토쉽 또는 추가 제품 추가를 선택합니다(자동구매 또는 추가 옵션을 말함)-> 마지막으로 본인의 회원 게정을 만듭니다(회원이 되시면 사업자 자격도 임의로 주어집니다)


4. 어렵게 생각되실 경우 아래 배너의 김동원 휴대폰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성장호르몬 #질병예방 #노화방지 #호르몬 #뇌하수체 #성장촉진 #회춘호르몬 #체지방 #복부비만 #인슐린저항성 #당뇨병 #고지혈증 #고혈압 #대사증후군 #동맥경화 #호르몬밸런스 #성장호르몬_보충요법 #뉴유라이프 #소마덤젤 #경피요법 #생체호르몬 #소마덤젤사용법

 

 

 



배너

포토뉴스


태교만큼 중요한 죽음준비 -김영심 웰다잉전문강사 임신 10달동안 태명에서부터 음식, 음악, 독서, 태담, 동화, 영어와 수학으로 학습태교까지 하고 있다. 태어날 아기를 위해 정성스럽게 최선을 다해 태아교육을 하고 있다. 탄생만큼 중요한 죽음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묻고 싶다. 보건소나 노인대학 강의시 죽음준비를 하고 계신가요?라고 물으면 “나는 죽음준비 다 해놓았어요.”라고 대답을 하시는 분이 계신다. 어떻게 하셨느냐?고 물으니 윤달이 있어서 수의를 해 놓았고 영정사진도 찍었다고 하신다. 결국 수의와 영정사진만이 죽음준비를 대신하고 있다. 죽음준비 강의 후에 ‘내가 죽는다는 것은 생각을 안 해봤는데 죽는다고 생각하니 서글프다’ ‘죽음에 대해 막연히 두려웠는데 오늘 강의를 듣고 나니 오히려 편안해지네요.’ ‘사는동안 잘살고 죽음도 잘 받아 들여야겠어요.’ ‘확 깨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집에 가서 자식들하고 나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겠네요’ ‘이런 강의 처음 들었어요’ ‘죽음에 대해 생각하고 준비해야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어 좋은 시간이었어요.’ 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하고 있다. 처음에는 학장님이 ‘죽음을 눈앞에 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죽음 이야기는 하지 마세요’라며 못을 박으며 ‘신나고

발행인 칼럼

더보기
[칼럼] 상조단체 상조협회 이야기
조직이란 소속된 구성원들의 친목과 함께 공동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란 점이 핵심 존재이유라고 할 수 있다. 한국상조산업계도 2021년을 기점으로 비영리 공인 단체를 가지게 되었다. 비록전국적인 단일조직은 아니지만 어쨋든 공식 '사단법인'이란 점에서 의미있는 발전이다. 한국상조산업협회는 설립 허가를 받은 후 박헌준 회장 이름으로 “공식적인 허가 단체로 거듭난 협회는 회원사와 더불어 장례문화발전과 상조업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표시했다. 기자는 관련 기사에서 경험에서 우러나는 희망사항을 곁들였다. 40년의 역사를 가진 한국상조산업의 문제점은 원래의 본향이었던 상부상조, 아름다운 품앗이의 핵심, 장례문화를 제대로 발전시킬 수있느냐 하는 것이다. 그렇다는 것은 의례서비스의 근본을 떠나 소위 결합상품 내지는 의례와 거리가 먼 라이프서비스로 주업태를 변경시켜 가며 이윤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상조고객의 대부분이 미래 장례를 목적으로 가입한 것이라면 상조산업 발전과 장례문화 발전이 동일한 의미를 가져 주었으면 하는 것이다. 지난 12월 24일자로 공정위의 허가를 받은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가 설립목적으로 명시한 "상조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소

해외 CEO 칼럼 & 인터뷰

더보기